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이 게시판은 현충원에 대한 여러분의 자유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본 게시판은 의견을 수렴하는 곳으로 따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건전한 토론 문화의 정착을 위해 특정 개인,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등 명예훼손, 음란저속한 표현, 상업적 광고, 유언비어나 선동하는 글, 동일한 내용의 반복 게시, 특정 개인의 정보유출 등 게시판의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을 올리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다.
  • 민원처리를 원하시는 분은 민원안내 > 민원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 목직원 전화응대 친절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김영은
  • 작성일2019-05-27 15:07:25
  • 조회수272
내용보기
6월 봉사활동을 신청한 단체 입니다.

대전현충원 직원분들 수고하시는 것 알지만, 발전을 위해 한가지 말씀드립니다.

봉사활동과 관련하여 직원과 통화를 했는데 좀더 친절한 응대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좀더 자세한 응대와 친절한 전화 응대가 필요합니다.

전화를 마치고 수화기를 내려 놓을 때도, 상대방이 기분상하지 않게 조심스럽게
내려놓는 것이 예의인데, 화난사람이 전화기 내려놓듯이 전화기 부서지는 소리가 날 정도로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는 그런 전화 태도는 직원의 예의가 아닌 듯 합니다.
삭제 목록 수정 쓰기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 : 선양팀 042-820-7064 최종수정일 : 2019-08-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