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추모의 편지

제 목보고싶은 할아버지

  • 작성자오유경
  • 작성일2023-08-10 15:15:09
  • 조회수291
내용보기
할아버지! 온유에요.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할아버지께 가장 먼저 들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편지해요!!
오늘 태풍이 와서… 직접 가서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쉬워요!
할아버지! 저 해군 장교 시험에 합격했어요!!! 🫡
군대에 가게 되었어요!! 좀전에 합격 소식 보고 가장 먼저 알려드려요!!!!
저 어렸을때 부터 할아버지가 항상 제가 커서 뭐가 될지 엄청 궁금해 하셨잖아요!
“우리 유경이는 커서 뭐가 되려나?” “할아버지가 우리 유경이 결혼하는건 볼 수 있으려나” 이런 말씀 항상 하셨는데!!!!
저 군인이 되기로 했어요 ㅎㅎ 할아버지가 자랑스러워 하시겠죠!?? 그랬으면 좋겠어요 :)
할아버지의 첫 손녀로 그리고 우리 집안 첫 딸로 태어나서 할아버지 사랑 듬뿍 받아 자랐고 그때가 너무너무 그리워요!
시험 준비하면서, 그리고 면접 봤을때도 군부대에 가니 할아버지 생각이 많이 났어요!!!
면접때 군인이 왜 되고 싶냐고 물어보셨는데 , 군인이 되어 제 자신이 강해지고 싶다고 그래서 제 자신, 제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국민과 국가 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어요!
제가 지금 이렇게 행복하게 사는데는 다 누군가의 희생과 헌신이 있는거라고 생각해요! 할아버지가 그렇게 지켜주셨던 것 처럼 저도 멋진 대한민국 군인이 될게요!
오늘 이 이야기를 가장 먼저 할아버지께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할아버지 주말에 예쁜 꽃 사서 뵈러 갈게요!
항상 너무 많이 보고싶고 제가 아주 많이 사랑해요❤️
삭제 목록 수정 쓰기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 : 전례선양팀 042-820-7063
top